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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쉽게 배우는 자바 프로그래밍]
Chapter 03. 제어문과 메서드
프로그래밍 문제
2. 키보드로 등수를 입력 받아 1등이면 '아주 잘했습니다.', 2 ~ 3등이면 '잘했습니다.', 4 ~ 6등이면 '보통입니다.' 그 외 등수이면 '노력해야겠습니다.'고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switch문을 사용해 작성하시오.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|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 Scanner input = new Scanner(System.in); int rank; System.out.print("등수 입력 : "); rank = input.nextInt(); switch (rank) { case 1: System.out.println("아주 잘했습니다."); break; case 2: case 3: System.out.println("잘했습니다."); break; case 4: case 5: case 6: System.out.println("보통입니다."); break; default: System.out.println("노력해야겠습니다."); break; } }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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